세부풀빌라 정보

세부풀빌라 란?


오션젯은 큰 가방은 수화물로 부쳐야 하고 그건 개당 100페소 짐붙이고 앉아있는데 다행히 결항소식은 없고 핸드폰 들고 타도 괜찮은데 로복강에 핸드폰 떨어뜨리면 다시 사야한다고 직원이 말하니까 들고탈지는 본인선택 상대적으로 가벼운 사람은 끝까지 가지 않을수도 있으니 조심! 특히 왕복에서 처음 갈때는 거슬러 올라가는거라 도중에 슬슬 멈추려고 하면 직원이 줄을 잡아다


세부풀빌라 에 대하여


먼저 어딜갈까?? 로복강? 초콜렛힐? 이렇게 묻는 기사에게 우린 배가 고파^^ 밥부터 먹을거야^^하니까 mall가는 줄 알았겠지만 우린 ATV타러가는 길에 있는 로컬 맛집에 들렸다. 왜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여행지가 세부 보홀인지 넘나 알겠는.. 알로나비치쪽 보홀 맛집 라모이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에어컨도 있고 깔끔하고 한국사람이 대부분이었다. 그래도 짚라인 타면서 본 로복강은 좋았답니다?


세부풀빌라 전망


보홀가는 세부여행 다섯째날이 밝았습니다. 터미널 택시 입장료 10p (택시기사가 낼 줄 알았는데 내가 냄..) 터미널이용료 인당 25p 캐리어 수화물비 개당 100p 세부에는 왜 스냅업체가 없을까? 항상 의문이었는데 필리핀 사람들이…. 사진에 진심이어서 그랬던거다.. 2층 비지니스좌석 앉았는데 1층에 비해 그렇게 차이나는거 아니니까 그냥 비즈니스석 타라는거 맞는 듯 1층은 사람 너무 많아서… 2층이 엄청 춥다해서 걱정했는데 그냥 보통의 에어컨정도?? 하도 민원들어와서 바꿨나.


세부풀빌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